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게임/카이로소프트 게임 공략

카이로소프트_모락모락 온천골(유케무리 온천향) 공략 - 4. 구입과 가이드북

by 마징가_Z 2011. 11. 21.
반응형

[구입]



상점에서 모든 것을 언락 했을때 구입할 수 있는 품목은 모두 15개 입니다.

상점의 확장은 아이템을 어느 정도 사게 되면

상점을 확장하겠다는 메시지와 투자가 뜨게되고

그 투자를 완료하게 되면 확장하게 되는데, 확장하면 재고 갯수가 늘어나네요.

(품목은 늘어나는건지 잘 모르겠더군요,,,ㅋㅋ)


그리고 상품 구입을 하게되면 가격이 점점 오르는 식으로 되어 있네요.


인기의
씨앗은 항상 올라와 있는게 아니라 가끔 가보면 올라와 있는데,

자금에 여유가 있다면 반드시 사놓아야 하는 중요한 아이템 입니다.

참고로

천연석 10개 → 석등 투자 출현



[가이드북]

 


--대상 손님층--
주부, 대학생, 여성 회사원
--대상 손님층--
대학생, 여성 회사원, 과장

--대상 손님층--
탤런트, 회사원, 신문 기자
--대상 손님층--
재벌후계자, 영부인, 의원

--대상 손님층--
여성 회사원, 젊은 연인, 주부
--대상 손님층--
프로그래머, 여성 회사원, 회사원

--대상 손님층--
여성 회사원, 소설가, 파티시에
--대상 손님층--
프로그래머, 다도가, 젊은 연인


가이드북의 등장 조건은 순위를 1위를 하면 열리는 것들이 있고,

진행을 하다 보면 열리는 것들이 있더군요.


1위를 하기 위해서는
먼저 가이드북의 제목에 맞는 건물의 인기도가 높아야 하고,

대상 손님층을 맞춰주면 투표율이 더 많이 올라 갑니다.

초반에는 1위 하기기 어려우니 조금씩 준비해서 모두 1위를 노려 보세요.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