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게임/카이로소프트 게임 공략

카이로소프트_모락모락 온천골(유케무리 온천향) 공략 - 1. 게임의 목표

by 마징가_Z 2011. 11. 20.
반응형
이 게임은 온천의 주인장이 되어서 운영을 통해 사업의 확장을 하는 게임입니다.

게임 공략은 한글화된 게임으로 하였습니다.


제가 다시 공략을 하려면 게임을 다시 해야 하기 때문에,,,,ㅎ

그냥 제가 진행 하고 있는 상태로 스샷을 찍어 올렸습니다.





먼저 게임을 들어가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오네요.

 


시작을 눌러서 게임에 들어갑니다.



 처음 게임을 하면 소형 온천이랑 일본식집 두채 밖에 없지만

저는 많이 진행된 상태라 이것 저것 많네요.





기본적인 메뉴는 왼쪽 상단에 나오는 것처럼 되어 있네요.

이제 각자 눌러서 들어가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오네요.



기본적으로 간략하게 스샷을 위주로 설명을 드렸습니다.

본격적인 공략은 다음으로 넘어가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