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게임/카이로소프트 게임 공략

카이로소프트_game dev story(게임발전국) 공략 - 2. 직원과 행동

by 마징가_Z 2011. 11. 22.
반응형
[직원]

 



해고는 그냥 나오는게 끝이니 설명을 하지 않겠습니다 ㅎㅎ


1.교육


 


같은걸 몇 번 반복해서 하면 효과가 떨어지게 되네요,

그럴때는 해외여행 한번후 파칭코 2회 해보세요~ㅎㅎ



2. 레벨업


 


레벨업은 게임 왼측 상단에 있는 디스켓 모양의 갯수로 할 수 있습니다.

H.W위 까지의 직업을 모두 레벨5 마스터 하면 H.W 엔지니어가 될 수 있고, 이것도 레벨5 만들면

해커가 될 수 있습니다. 직업전직은 전직 메뉴얼을 통해서 할 수 있습니다.(전직 메뉴얼은 상인이 판매함 / 가격 5,500만)



3. 고용


 


능력치가 좋은 해커나 숨겨진 캐릭터는 할리우드에서 찾기고 얻을 수 있습니다.

단, 숨겨진 캐릭터는 그랑프리 우승횟수랑 상관이 있네요

정확하게 기억은 안나지만


마스크맨 - 그랑프리 1회 or 그냥 올라와 있음
석유맨 - 그랑프리 1회 or 2회?
곰 - 그랑프리 2회
침팬치 - 그랑프리 3회
카이로봇 - 그랑프리 5회


대충 이렇게 되는거 같네요.

 




[행동]




좌석 변경은 그냥 신경을 쓰지 않았네요,,

그래서 무슨 효과인지는 모르겟네요 ㅋㅋ



1. 홍보광고


 


돈이 없을때야 이것저것 상황에 맞춰서 하겠지만

돈이 넘쳐나면 무조건 달표면 광고가 최고 이네요 ㅋㅋ



2. 아이템사용


 


6번 까지 아이템은 개발을 할때 자료를 소비하여 특정 효과를 나타냅니다.

살때도 1번을 사면 가격이 오르고 2번을 사면 가격이 오르고 이런식이네요.

박하스는 직원들 체력 회복 시켜 줍니다 ㅋㅋㅋ


그리고 제일 중요한 전직 메뉴얼은 상인이 올때 마다 꼭 사놓으시길.(가격은 5,500 으로 이건 고정입니다)

(참고)상인한테 한번에 살 수 있는 아이템 수는 3개 이네요.


 

카이로소프트_game dev story(게임발전국) 공략 - 1. 개발


카이로소프트_game dev story(게임발전국) 공략 - 2. 직원과 행동


카이로소프트_game dev story(게임발전국) 공략 - 3. 교육 및 레벨업으로 언락되는 장르와 유형

카이로소프트_game dev story(게임발전국) 공략 - 4. 게임 유형과 장르 상성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