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콘솔 게임/에뮬레이터 관련

[Emul] ps1 에뮬레이터 ePXEe 1.70 설정

by 마징가_Z 2012. 2. 10.
반응형

저는 가끔 플레이스테이션1(ps1) 게임을 할 때 epsxe 1.70 를 사용하네요.

한글화 해주신 분들이 있어서 사용하기가 편하고, 게임도 잘 돌아기기 때문입니다.




[ePSXe 설정 방법]
 


제가 올린 스샷을 보고 하시면 됩니다. 요즘 컴퓨터 사양이 다들 좋으시니 별로 신경 안쓰셔도 될꺼네요.

 

 

 

 

 

 

 

 

 


 



[그래픽 세부 설정]


역시 스샷을 보고 하세요.

 

 

 

 


 



[종료시 주의할 점]


에뮬레이터만 실행후 x 를 누르면 아무 문제 없이 잘 종료 됩니다.

 



하지만 게임을 실행 한 후에 x 를 눌러 종료 시키면 화면만 꺼지고, 프로그램은 그대로 실행 되고 있네요.

 



이럴 때는 ctrl + Shift + Esc 키를 눌러줍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창이 나오는데요.

빨간색 체크 해준 프로세서를 종료해 주시면 꺼지네요.

(윈도우7 에서만 실행해서 xp는 모르겠습니다)

 



마지막으로 ePSXe 1.70 실행 파일 올려봅니다.

bios 공유는 불법이니 알아서 구하셔야 되요.


EPSXe 1.70-kr.zip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