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게임/그외 게임 공략

다크독 공략(팔라독 후속작) - 레벨업 + 돈 노가다

by 마징가_Z 2012. 2. 17.
반응형

팔라독의 후속작 다크독.

이미 팔라독에서 모든 업적을 했다면 모든 스테이지 깨는것과 친구 추가하는 것 이외에 할 업적이 없네요.

그래도 레벨업과 돈 노가다를 설명해 드리려 합니다.



[노가다 할 스테이지]


5-2 스테이지에서 팔라독 처럼 미라왕이 소환하는 미라로
하시면 됩니다.


 

 



[사용할 기술
과 무기]



사용할 기술은 워 크라이 + 얼스 토템 + 파이어 이글 + 파이어 토템이네요.

그리고 무기는 계속 앞으로 나아가면서 공격되는 무기만 아니면 되는데요.

저는 토르의 헤머를 사용합니다.


 

 




[다크독 위치와 배치]


팔라독의 경우 유닛들이 뒤에서 걸어나오는 식이여서 출발점 근처였지만


다크독은 노가다에 사용하는 기술들이 하늘에서 떨어지기 때문에 몹이 나오는 곳 근처에 가도 됩니다.

단, 파이어 이글과 파이어 토템이 몹이 나오는 건물을 공격안하는 범위가 좋네요.

 

 



일단 다크독이 위치를 잡으면 그 자리에서 움직이시지 않으셔도 됩니다.

가장 먼저 얼스 토템을 소환 하신 후에 나머지 파이어 이글과 파이어 토템을 소환해 주세요.

 



계속 토템들을 소환하면 아래와 같은 배치가 되겠네요.

아래 사진은 제가 좀 움직이면서 배치해서 그런데요. 한 자리에 가만히 있어도 되서 배치가 겹치게 되죠.


 


[미라왕 이외의 잡몹 처리]


5-2 스테이지에서는 자폭하는 몹들이 나오는데요.

이 놈들은 어차피 가까이 오면 자폭을 하니 토르의 헤머로 잡아주시면 됩니다.

하지만 일부 놈들은 공격에도 버티고 폭발 직전까지 가는데, 이 때 워 크라이를 사용하시고 잡으시면 되요.


 

 




[돈 획득량]


제 경우에는 "부자의 부" 착용 하지 않았을 때


필드에서 한 90만 정도 벌게 되구요.

상점에서 얻은 아이템 팔면 100 넘게 되더군요.





[노가다 할 때 알아두어야 할 것] 


팔라독과 마찬가지로 다크독 역시 어느 정도 몹을 잡다보면 경험치와 돈 획득량이 확 줄어 들 때가 있습니다.

보통 제한이 걸리지 않을 때, 돈 획득량은 100 단위나 1000 단위로 많이 올라갑니다.

하지만 제한이 걸리게 되면 1~10 단위로 돈 획득량이 줄어드네요.

이렇게 되면 노가다를 계속하는건 효율성이 떨어지기 때문에 판을 클리어하고, 다시 노가다를 시작하는게 좋네요.

물론 경험치 역시 돈 획득량이 줄어들는 동시에 획득량 줄어듭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