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게임/그외 게임 공략

팔라독 공략 - 1억 모으기 (레벨업 + 돈 노가다)

by 마징가_Z 2012. 2. 16.
반응형

제가 플레이한 팔라독은 삼성 Apps 에서 무료인 버젼을 받아서 플레이했습니다.

팔라독 순정에서 1억 모으기,,,,좀 시간과의 싸움이죠... 나온지 꾀 된 게임이라 이미 많은 공략과 플레이들을 하셔서 노하우가 있으실텐데요.
그래도 이미 있던 방법에 제 경험을 추가해서 설명해 드리려고 합니다
. (사진은 클릭시 원래 크기로 보여집니다.)


 


일단 게임의 난이도는 easy로 선택을 합니다. 그리고 돈 노가다의 맵은 5-19 이지요.

 



장비는 아래 사진과 같이 장비를 했네요. 미션을 깰때는 이 장비에서 아이스 메이스가 아닌 식량 메이스로 했는데요. 돈 노가다에서는 아이스 메이스가 더 좋은거 같아서 이걸 장비하고 했네요.

 



위치는 맨 왼쪽에 짱박혀 있는게 가장 좋은데요. 조금 나와 있어도 상관은 없네요.(맨 끝이 좋은 이유는 유령팔라독이 오는 거리가 멀어져서 그 동안에 돈을 벌 수 있다는 장점이 있네요.)

 

 



어느 정도 게임을 하다보면 유령 팔라독의 숫자가 많아지는데요. 이때는 아래 그림처럼 마법팽귄과 팔라독이 겹치는 위치에 배치를 하게되면 팔라독이 어느정도 데미지를 받으면서 마법팽귄의 데미지가 조금 덜 들어가게 되네요.

 




[종합적 공략]

1. 제일 왼쪽 구석에서 몹이 올때까지 기다렸다가 마법 팽귄을 소환한다.

2. 앞으로 이동을 하지 못하게 조절하면서 마법팽귄을 꾸준히 뽑아주면서 체력이 떨어지면 힐을 해주고, 적당히 몹들이 모여서 치고 들어오면 턴언데드를 사용해서 준다.

3. 위와 같이 플레이 하는데요. 이게 패치가 되서 그런지 어떤 조건이 되면 돈이 올라가는게 확 떨어지더군요. 한마지 잡는데 1씩 밖에 안오르는게 되는데요. 제가 계속 플레이 하면서 보니 16분이 되면 그러더군요. 그러니 시간을 신경 쓰지 않고 하시다가 돈 올라가는게 현저히 줄어들면 그냥 Give up 하시거나 이 판을 클리어 하시면 되겠습니다.

4. 한게임에 제가 기본적으로 번 포인트는 3백만 이고요. 미라왕 나오는거랑 이것저것 맞으면 16분내에 5백만 까지 벌어봤네요.

5. 제가 갤럭시s2 인데요. 가끔 몹들이 넘쳐 나면 렉걸려서 팅겨버려 벌어놓은 포인트를 날려버릴 수 있으니 주의 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