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관련/갤럭시s2 관련

갤럭시s2 - 폰에 텍스트 파일 넣고, 보기

by 마징가_Z 2012. 1. 15.
반응형

[텍스트 파일 폰에 넣기]


먼저 pc 와 폰을 연결해야 합니다.

USB 저장소 사용하기 방법 (링크)

방법은 위 링크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파일은 원하시는 폴더를 만드셔서 해도 되요. 이유는 어차피 불러오기를 통해 텍스트 파일을 불러와야 하거든요.

 



[텍스트 파일 보기]



1. 텍뷰 이용하기

다운은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받으시면 됩니다.

처음 실행을 하게 되면 txt 파일 위치를 설정해 줍니다.


파일을 열고 나서, 설정을 들어가려면

폰 외부 메뉴 버튼을 눌러줍니다.

위에 보시면 파일 열기야 아시겠고,

더보기를 들어가 봅니다.


설정으로 들어가면 다음과 같이 설정이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텍뷰 사용법 사진이네요.



2. T store book 이용하기

이건 당연히

SK 사용자만

이용 가능하겠네요.

다운 방법은 T store 에서 E-book 을 들어가셔서 무료 책 아무거나 받으시면


팝업창이 뜨면서 다운 받을지 뜨네요.


실행을 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오네요.

좀 아이폰의 프로그램 따라한 느낌은 나는듯,,,해요,,ㅋㅋ


개인 파일을 불러오기
를 눌러서 자신이 넣어둔 파일을 불러올 수 있습니다.

파일을 불러오면 책장에 진열이 되네요.


마지막으로 텍스트를 실행하게 되면 사용방법이 뜨게 됩니다.

텍뷰 보다는 이게 훨씬 디자인과 여러면에서 좋은거 같네요, SK 사용자라면 추천해 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