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관련/갤럭시s2 관련

갤럭시s2 - mp3, 사진, 동영상 폰에 넣거나 pc로 옮기기

by 마징가_Z 2012. 1. 5.
반응형

[Kies 이용하기]

데이터 케이블을 이용해서 폰과 pc를 연결하고 Kies를 실행하면

 


음악, 사진, 동영상을 넣을 수 있습니다. 해당 메뉴를 클릭을 하게되면

 

예를 들어 동영상의 경우에는 동영상 추가를 통해서 폰으로 동영상을 보낼 수 있고,
반대로 pc에 저장을 통해 pc로 보낼 수 있습니다.



각각 폰에 저장되는 위치는

음악 파일은 "Media" 폴더에 저장됩니다.
사진과 동영상 파일은 "DCIM - Camera" 폴더에 저장이 되네요.


주의) 넣은 파일을 휴대폰 상으로 확인 하려면 케이블 제거 후 미디어 탐색이 완료가 되어야 합니다.

f
[Kies air 이용하기]

 

갤럭시s2 - Kies air 사용법 (링크)


와이파이를 이용해서 폰과 pc를 연결하고 Kies air 를 실행하면

 

왼쪽 메뉴바에 표시해놓은 것 처럼 있네요.

여기서 각각 메뉴를 클릭합니다.

 


이번에도 동영상을 예를 들어서 설명하면 위에 표시 해둔 곳 처럼 되어 있네요.


저장 위치는 Kies 에서 설명해 드렸던 곳과 같네요.


[USB 저장소 사용하기를 이용하기]


USB 저장소 사용하기 방법 (링크)


USB 저장소 사용방법은 위 링크로 대처합니다.

위에 Kies 나 Kies air 의 경우를 이용해서 음악, 동영상, 사진을 넣으면 특정 폴더에 저장이 됩니다.

하지만 그냥 아무 폴더에 넣어도 모두 잡히게 되어 있네요.



저의 경우 폰을 연결을 하면 I: 드라이브로 잡히는데요.

그냥 I: 에 넣어도 되구요.

 

 



아니면 따로 폴더를 만드셔서 넣으시면 되네요.

 



주의) 넣은 파일을 휴대폰 상으로 확인 하려면 케이블 제거 후 미디어 탐색이 완료가 되어야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