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게임/카이로소프트 게임 공략

카이로소프트_오오에도 타운즈or 타운(oh edo towns) 공략 - 3. 모든 주민들 / 모든 공예품 / 모든 여행객들

by 마징가_Z 2012. 9. 10.
반응형

공략에 앞서서...

제가 직접 100년씩 두번 플레이해서 알게된 정보와 일본 위키에서 알게된 정보를 섞어서 알려드리는 거네요.

그리고 자료는 게임파일에서 text.dat 에 있는 내용을 이용했습니다.






[모든 주민들]

 


게임 데이터 상에서는 총 42명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게임을 해보니 총 36명의 주민들이 이주해 오더군요.

주황색으로 표시된 6명이 오지 않습니다.

물론 제가 이주하는 조건을 몰랐을 수도 있습니다.




[모든 공예품]

 


게임 데이터상 총 공예품들입니다.

이중에서 노란색은 제가 확인하지 못했지만 일본 위키에서 나와있는 것들이고,

주황색은 데이터상에 있는 것들입니다.




[모든 여행객들]

 


"내 고향, 달" ← 이 여행객들은 안오는게 확실한거 같습니다.

역시 데이터상에서만 존재하는거 같네요.


 

01234567891011



● 카이로소프트_오오에도 타운즈or 타운(oh edo towns) 공략 - 1. 게임 기본 이해하기

● 카이로소프트_오오에도 타운즈or 타운(oh edo towns) 공략 - 2. 게임 진행시 알면 편한 팁들

● 카이로소프트_오오에도 타운즈or 타운(oh edo towns) 공략 - 3. 모든 주민들 / 모든 공예품 / 모든 여행객들

● 카이로소프트_오오에도 타운즈or 타운(oh edo towns) 공략 - 4. 골목 사전 / 시설 배치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