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콘솔 게임/게임 리뷰

DC - 불타라! 저스티스 학원 ( Project Justice )

by 마징가_Z 2012. 2. 29.
반응형

이 사진은 일본판 케이스 사진이네요.

 




플스로 나왔던 전작들 보다 그래픽의 향상과 스토리도 발전한 느낌을 주었네요.

 

CAPCOM / 발매일 - 2000년 / 대전격투게임


 





 

 

일본판과 북미판 차이점이 한가지 있는데요. 바로 북미판에서는 미니게임이 안된다는 것이네요.

 

아케이드 모드를 선택하시면
스토리 모드로는 각 학교별 선택이 가능하고, 프리모드는 원하는 캐릭터를 선택 가능합니다.


 

 

여기서 캐릭터의 순서를 정하죠.
실제 플레이 후에는 한번 승리 후에 또다시 선택이 가능합니다.


 

플레이 순서 정하고 이 화면이 좋더군요.
배경이 불이 이글이글 거리는데, 서로 마주보고 있는거요 ㅋㅋ


 

실제로 플레이 하기전 카운트 다운 화면이네요.
기본 팀 게이지 3으로 시작합니다.


 

한번 승리하거나 패배하면 플레이 캐릭터를 바꿀수가 있지요.

 

팀 게이지를 2개 사용하면 버튼 2개를 눌러 팀 원호를 할 수 있네요.
드림캐스트 패드 기준으로 X+A 와 Y+B 로 팀 원호가 달라집니다.


 

팀 게이지를 MAX 5 까지 모은 후에
좌+우 트리거 버튼을 누른 후 맞추면 3명이 모두 나와 원호 공격을 하게 되네요.


 



위 스샷은 모든 캐릭터를 모두 고른 스샷이네요.
총 29명의 캐릭터가 있습니다.




[불타라! 저스티스 학원 ( Project Justice ) 스토리 번역은 루리웹 "블랙하트" 님이 해주신게 있네요. (여기 클릭)]

[불타라! 저스티스 학원 ( Project Justice ) 캐릭터 스토리 분기]


● 버닝 바츠
- 바트 태양 고등학교편
루트 1:제2화의 아키라전에서 바츠로 1회 패배후 클리어→ 버닝바츠
루트 2:보통으로 클리어→ 노멀

● 바츠(쿠로)
-올림픽 고등학교편
루트 1:제2화로, 쇼마, 모모를 선택해 클리어→ 바츠(쿠로)
루트 2:제2화 로베르트, 나츠를 선택해 클리어→ 노멀

● 로이&티파니
-퍼시픽 고등학교편
루트 1:보통으로 클리어→ 로이&티파니
루트 2:없음

● 파워드 아키라
-성순여학원편
루트 1:보통으로 클리어. 단 마지막에 파워드아키라를 넣고 클리어 → 파워드아키라
루트 2:제4화의 와일드 다이고전에서 2플라톤 또는 3플라톤 1회 사용해 클리어

● 외도 고등학교편
루트 1:제4화의 와일드 다이고전을 2플라톤 또는 3플라톤 1회 사용해 보통으로 클리어
루트 2:보통으로 클리어→ 배드 엔드

● 저스티스 학원편
루트 1:보통으로 클리어→ 노멀
루트 2:없음

● 쿠로
-다크 사이드편
루트 1:보통으로 클리어 →쿠로
루트 2:없음

● 효
-저스티스 학원편을 클리어

● 데몬 효
- 모든 스토리 모든 루트로 클리어

※다크 사이드편 : 스토리 모드에 있는 6개의 시나리오 중 하나라도 클리어
컨티뉴 횟수 : 제한 없음
라운드 수 : 2라운드 이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