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관련/갤럭시s2 관련

갤럭시s2 - 몇 가지 어플과 위젯을 추천하고자 합니다.

by 마징가_Z 2011. 12. 25.
반응형
 

그냥 제가 폰을 사용하다 보니 편한 어플들과 위젯들을 설명해 드리는 것이니 보시고, 본인과 맞다고 생각하시면 사용하시기를 바랍니다~^^


 

<추천 어플>




[14일 이내]


스마트 폰을 사시고
14일 이내 문제가 발생하면 구매 대리점에 가시면 새 폰으로 교환을 받을수가 있는데요.

그 때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어플입니다.

 


 

[ASTRO]


스마트폰의 폴더를 들여다 볼 수 있는 어플입니다
. 윈도우의 탐색기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Desktop Visualizer]


Launch
에 실행할 어플을 그리고 Icon에 원하시는 아이콘을 해주셔서 어플의 아이콘 모양을 바꾸게 해주는 어플이네요.

 


 

[Go 런쳐]


런쳐 프로그램은 스마트폰의 디자인을 바꿔주는 어플이네요
.

제가 이것저것 사용해 보니 go 런쳐가 제일 괜찮네요. 인기도 많구요.



[갤럭시 3G 설정(켜기/끄기)]


갤럭시s2 순정 테마에서는 이 기능의 위젯이 있지만

만약, go 런쳐 등을 깔았을 경우에는 순정의 3g설정 기능 위젯을 사용하지 못하게 되네요.

그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물론 환경 설정에 들어가서 할 수도 있지만 번거롭기도 하고 해서 저는 이걸로 간편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Parcel Trace]


운송장 번호로 택배 확인하는 어플입니다
. 일일이 인터넷 들어가서 하지 않아도 되니 편하더군요.

그리고 문자에 송장 번호가 찍혀 오면 자동으로 목록에 추가가 되더군요.

 



[SecurePhoto]

 


중요한 사진이 암호를 걸어 두고 숨겨 놓은 어플입니다
.

물론 암호화한 사진을 이 프로그램을 통해 볼 수 있고, 다시 암호를 풀어 사진 파일로 되돌리 수도 있습니다.



[Smarter Subway]


몇 가지 지하철 노선 어플을 써봤는데
, 이게 가장 편한 것 같아서 추천해 드립니다.



[배터리 스토커]


어플을 실행해서 사용하기를 누르면 좌측 상단에 배터리 잔량이 숫자로 표기 되어서 좋더라구요
.

 



[우리동네 병원
]

 


급하게 병원을 가야하는데
, 위치를 잘 모를 때 유용하게 쓰는 어플입니다.



[전국 버스]


전국에 버스 노선도를 확인하는데 중요한 어플이죠
. 업그레이드를 통해 점점 더 지원되는 곳이 많이 지고 있더군요.

계속 업데이트가 되어 새로운 지역이 추가되어 지더라구요.



[플래쉬 라이트]


폰에 내장된 플래쉬 라이트를 이용해서 손전등 효과를 주는 어플입니다
. 매우 유용하죠.

 

 

 


<추천 위젯>



[digital clock]


심플하고 간단한 시계 위젯으로 배경이 없어서 좋네요
.



[go taskmanager]


Go
런쳐를 깔아야 쓸 수 있는 위젯입니다. 갤럭시s2 같은 경우 이 기능의 위젯이 있는데요.

Go
런쳐를 깔면 사용하지 못해서 이걸 쓰는데 디자인도 괜찮고 좋네요.

 


 

[Retro Clock]


모던한 느낌의 시계 위젯입니다
. 그런데 날짜나 시간이 바뀔 때 넘어가는 애니메이션이 있는 위젯은 아니네요.

 


 

[Switch Pro Widget]


Switch
위젯 중에서 이게 최강이라고 저는 생각하고 있네요.

유료라서 저는 돈주고 샀는데요. 다들 알아서 구하실꺼라 믿습니다.

 


 

[irmavepdev]


날씨 위젯으로 배경이 없이 심플해서 사용하고 있는데
, 참 괜찮은거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