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콘솔 게임/게임 공략

(PS3) 하쿠나마타타 (가칭 아프리카) 공략 - 게임 설명

by 마징가_Z 2011. 11. 24.
반응형

2008년 12월 12일에 한글화로 발매 되었을 때
획기적인 게임이라고 많은 이야기를 한거 같네요.
저는 ps3 를 뒤늦게 사서 이게임을 구하려고 노력많이 하다가
어떤분이 게임 다 파신다고 할때 이것도 팔길래 아주 좋은 상태의 게임을 낼름했네요 ㅋㅋ

위 사진들은 제가 가지고 있는 하쿠나마타타랑

플삼 메인으로 쓰고 있는 배경인이네요.

이 게임하고 마음에 들어서 돈주고 샀다는....하지만 가격대 효과 좋아요 ㅋㅋㅋ


이게 게임을 들어가면

이런 창이 나오고 사파리를 클릭해서 들어갑니다


왠 남자 놈이 앉아 있군요.ㅋㅋ

저놈은 동료 입니다.

처음 게임을 하시면 여자나 남자 중 한명을 선택하시는데요.

선택한 반대의 성별인 캐릭터가 저가 앉아 있습니다.



이제 컴퓨터를 보시면


이렇게 되어 있네요.


메일을 통해서 미션이 오게 됩니다.


맨처음에 미션이 하나 와 있는데요.

저근 그냥 끝까지 동물 찍을 때 마다 할 수 있고요.

다른 미션들은 동물을 발견 하면 사진을 찍고, 메일을 통해 보내면 답장으로 미션 메일이 옵니다.



다음으로는 겔러리인데요.

사진을 찍으면 여기로 전송이 되네요.



그리고 상점이 있습니다.


여기에 시간이 갈수록 새로운 카메라랑 렌즈들이 들어오네요.

아~액자는 나중에 돈이 여유가 생기면 사시길~ㅋ

포토 스토리지는 사진 찍을 수 있는 용량 늘리는 겁니다.



마지막으로 필드 가이드는 도감으로 따로 다루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