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관련

Switchpro widget 2.1.3 한글패치 (스위치프로 위젯 2.1.3 한글패치)

by 마징가_Z 2012. 4. 1.
반응형

제가 유용하게 사용하는 위젯인데요. 그냥 혼자서 한글화 해서 사용하고 그랬는데요.

이번 작업한거는 공유해서 다른분들과 같이 사용하려고 합니다.

이글을 쓰려고 찾아보니 이미 다른 분들께서도도 한글화를 많이 해주셨는데요.

저는 한글화 있는지 몰랐었네요.

이건 이전 한글패치 하신 분들꺼 보고 한게 아니라 100% 제가 제작한 것임을 알아 주시기 바랍니다. ^^

제목에서와 같이 2.1.3 버전을 이용해서 제작했습니다.





[다운 및 설정방법]


이 프로그램 자체가 유료 버전이네요. 저는 결재를 했지만,,,,

사용하기는 apk 파일을 구해서 한글화 해서 사용하네요...ㅋㅋ



자료 공유는 apk 파일이 아닌 한글패치 한 파일을 공유 합니다.

유료 apk 파일 공유는 불법이니깐요....



그래서 apk manager 를 이용해서

컴파일링 + 디컴파일링 + 사인 작업을 직접 하셔야 합니다.

(Apk Manager 사용법 - 링크)



↓ 다운 받기 ↓


스위치프로 2.1.3 한글패치.zip

 



다운을 받으시고, apk 파일을 구해서

apk 파일을 디컴파일링을 하면 다음처럼 폴더가 있는데요.

 



여기서 체크해둔 "res" 폴더가 있는데요.

위 압축파일에 "res" 폴더 경로로 압축해 놨으니

그대로 붙여넣기 해여 덮어 쓰기 하시면 됩니다.


그 후 디컴파일링 + 사인 하면 완료 됩니다.


마지막으로 폰에 설치할 때는 기존에 설치된

Switchpro widget(영문판) 을 삭제 하신 후 까셔야 합니다.






[한글화 적용된 상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