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콘솔 게임/게임 공략

(PS3) 하쿠나마타타 (가칭 아프리카) 공략 - 동물 도감

by 마징가_Z 2011. 11. 25.
반응형

저는 1회차에서 1개 동물 빼고 다 얻었네요.

바로 키완자 평원에 일런드인데요,,,

저는 은근히 찾기 힘들어서 못했네요...



바로 이놈인데요,,,

지나가다 보이면 꼭찍어 두시길,,

그리고 꼼수는 마지막 기구 타고 올라가다 우측하단을 카메라고 집중적으로 보고 있으면 2마리 나온는거 찍을 수 있을꺼네요

저는 방심하고 있다가,,,아차하는 사이 지나 갔네요,,,ㅠ,ㅠ


아무튼 도감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제가 공략하려고 대충 찍어서,,,각은 좋지 않네요 ㅋㅋ


게임 하실때 뭔 놈이 어떻게 생겼는지 확인용으로 사용 하세요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