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53

SK VIP 고객 무료영화 T맴버십 어플로 신청하기 SK VIP 고객 무료영화 T맴버십 어플로 신청하기 이번 리뷰는 SK VIP를 사용자들을 위한 무료 영화 신청방법입니다. SK VIP 에 해당하시는 분은 1년에 총 6회 무료 영화를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SK 멤버십 등급체계] 혹시 SK 멤버십 등급체계가 궁금하실 수도 있어서 올려봅니다. [T멤버십 어플로 무료영화 신청 방법] 01) 어플 실행 및 혜택으로 이동 제일 먼저 할일은 T멤버십 어플을 실행하는 것입니다. 그러면 아래 실행 화면이 보이실 것입니다. 어플이 실행이 되었습니다. 어플 창 하단을 보시면 "모든혜택" 이라는 곳이 보이실 것입니다. 선택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게 됩니다. 그리고 "무비/컬처 혜택"을 선택합니다. 02) 본격적인 영화 예매하기 "영화선택"을 선.. 2018. 5. 27.
윈도우7 지원되지 않는 하드웨어 팝업창 해결하기 윈도우7 지원되지 않는 하드웨어 팝업창 해결하기 "스카이레이크"와 "카비레이크" CPU의 등장 및 마이크로소프트의 윈도우 10 으로의 OS 권장으로 인해서 윈도우 7의 업데이트 제한을 걸어두었습니다. 하지만 해결방법은 항상 있고, 그 방법을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해결 방법] 유저들은 괴롭하는 팝업창.....바로 아래 이미지 입니다. 먼저, 문제가 발생하는 이유는 Windows Update 를 설치하면서 제한 업데이트 패치가 설치가 되면서 생기게 됩니다. 제어판 → 프로그램 → 설치된 업데이트 보기 위 경로로 들어가서 문제를 일으키는 업데이트 패치를 삭제하면 되지만 번거로움이 있어 단순하게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설명하고자 합니다. [01- 패치 파일 다운 받기] 단순히 해결하는 방법은 해외 유저의 사.. 2018. 5. 22.
배틀그라운드 Crash Repoter 오류 해결방법 배틀그라운드 Crash Repoter 오류 해결방법 짜증을 유발하는 배틀그라운드 Crash Repoter 해결법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이유는 다양하기 때문에 제가 리뷰한 내용을 순서대로 해보시기 바랍니다. 단, 순서는 제가 임의로 정한 것이니 100% 확실한 해결방법 순서는 아닙니다. [발생되는 문제점] 위와 같은 팝업창이 뜨면서 배틀그라운드 게임이 실행이 되지 않습니다......이런 xxxx..... 자, 이제 해결방법에 대해서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순서에 따른 문제 해결 방법] 01) 그래픽카드 업데이트 제목과 같이 자신이 가지고 있는 그래픽 카드를 최신 드라이버로 업데이트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02) 스팀 프로그램 자체에서 배틀그라운드 게임 설치시 바탕화면에서 생성된 아이콘이 아닌 스팀 프로그램.. 2018. 5. 1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