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콘솔 게임/게임 공략

다크소울 싱글플레이로 플래티넘 따기 - 트로피 목록

by 마징가_Z 2012. 1. 27.
반응형

 


저는 데몬즈 소울도 싱글로 플래티넘 땄는데요. 다크소울이 더 플래티넘 따기가 쉬워졌네요.

설명은 루리웹에 잘 되어 있기 때문에 루리웹 자료를 출처를 밝혀 적으면서 정리하는 식으로 하려고 합니다.



[트로피 목록]


루리웹 "綾波" 님과 "레이세포1" 님 공략을 정리함.


다크소울 : 모든 트로피 획득

불을 계승하는 자 : 다크소울 마지막 보스 그윈을 잡은후 화툿불에 다가가서 불을 계승한다.


어둠의 왕 : 역시 마지막 보스 그윈을 잡고, 화툿불이 아닌 들어왔었던 안개문 밖으로 나간다.


기사의 명예 : 유니크나 보스의 소울로 만든 아이템 등을 모두 가짐

루리웹 guiltygear 님의 기사의 명예 정리(링크)


현자의 지혜 : 모든 마법 획득
주술사의 유대 : 모든 주술 획득

성녀의 기도 : 모든 기적 획득

루리웹 stan4313 님의 마법[위 3가지 종류] 정리(링크)


계약 : 백교

베트루스(계승의 제사장) – 초반에 만나 말을 3번 걸면 계약을 할 수 있습니다.
레아(불사의 교구) – 거인 묘지에서 구출 후 계약을 할 수 있습니다.


계약 : 왕녀의 수호자

그위네비아(왕녀의 방) – 계약을 하면 태양 왕녀의 반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계약 : 암월의 검

그윈 돌린(암월 영묘) – 계약을 하기 위해서는 암월 사제의 반지(지하묘지)를 얻어야 합니다. 계약을 하면 청안구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복수의 증거 10개를 받치면 암월의 검을 얻을 수 있습니다.(청안구와 암월의 검은 계약자만 쓸 수 있습니다.) 참고 - 안개로 들어가지 마세요 융단에서 계약.


계약 : 태양의 전사

태양의 제단(헬카이트 화톳불 근처 부서진 석상) – 계약을 하기 위해서는 신앙25를 올려야 하지만 흰팬으로 4~5번 보스를 제거했다면 계약을 할 수 있습니다.(신앙 수치가 흰팬 한번 당 5씩 떨어진다고 합니다.) 계약을 하면 뇌창, 태양의 메달 10개를 받치면 대뇌창, 그윈의 소울 받치면 태양의 창을 얻을 수 있습니다.


계약 : 숲의 사냥꾼

하얀 고양이(검은 숲) – 계약 후 고양이와의 계약 반지를 얻을 수 있고 침입자 3명을 죽이면 안개의 반지를 얻을 수 있고 4명을 죽이면 시바에 대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습니다.


계약 : 다크레이스

카아스(작은 론도 심연) – 왕의 그릇을 주면 계약을 할 수 있습니다. 계약 후 다크핸드를 얻고 손상된 적안구를 구입 할 수 있으며 인간성10개를 받치면 적안구를 30개를 주면 다크레이스 셋과 다크소드 얻을 수 있어요.


계약 : 고룡의 길

고룡(잿빛 호수) – 용비늘10개를 받치면 용두석과 고룡의 눈동자를 30개를 받치면 용체석을 얻고 꼬리를 자르면 고룡의 대검을 얻을 수 있습니다. 꼬리를 잘라도 계약은 파기가 안되요.


계약 : 묘왕의 권속

니토(지하 묘지 관) – 계약을 하면 묘왕의 대검과 묘왕의 검무를 얻고 죽음의 눈동자10개를 받치면 묘왕의 대검무을 얻을 수 있습니다.


계약 : 혼돈의 종자

무기 제작 및 트리와 까마귀 둥지 얻는 아이템 Kinoir 님의 정리(링크)

화톳불을 밝히다 : 첫 화톳불을 밝힌다.

에스트병 입수 : 에스트 병을 입수한다.

로드란 도착 : 제사장에 도착한다.

각성의 종(불사의 교회) : 가고일 클리어후 뒤에 탑에 종을 울린다.

각성의 종(쿠라그의 소굴) : 쿠라그 클리어후 센의 고성문을 여는 종을 울린다.

불쏘시개 : 지하묘지 보스 삼인귀를 쓰러뜨린다.(에스트병 20개로 늘어나는 도구)

심연을 걷다 : 잿빛늑대 시프를 쓰러뜨린다.

아노르 론도 도착 : 아노르 론도에 도착한다. 아이언골렘을 쓰러뜨린다.

왕의그릇 : 온슈타인 스모우 콤비를 죽이고 왕녀에게 받는다.

묘왕니토격파 : 거인의 묘지 보스 니토를 쓰러뜨린다.

혼돈의 못자리 격파 : 폐허도시 이자리스의 보스 혼돈의 못자리를 격파한다.

4인의 공왕 격파 : 심연의 보스 공왕을 격파한다.

백룡시스 격파 : 결정동굴의 보스 시스를 격파한다.

암월 그윈돌리 격파 : 암월에 보스 그웬드린을 격파한다.(아노르론도 중앙에 돌아가는 탑을 제일 밑까지 내리고. 지하묘지에서 얻은 암월의 사제 반지를 낀 상태로 석상에 다가가면 길이 열립니다. 그리고 아래로 진행하면 하얀 안개가 있는데 그곳을 들어가면 됩니다.)

반룡 프리실라 격파 : 회화세계의 보스 프리실라를 격파한다.


혼돈의 딸(쿠라그 소굴) – 계약을 하면 혼돈의 대화염구, 인간성30개를 받치면 이자리스 숏컷과 혼돈의 폭풍을 얻을 수 있습니다.


최강의 무기 : 안드레이에게 큰불씨(최하층+10), 매우 큰 불씨(작은 론도+15) 주면 업그레이드 가능

결정의 무기 : 안드레이에게 +10 무기를 만든 후 결정의 불씨(공작의 서고)를 아노르론도 거인대장장이에게 주면 업그레이드 가능 벼락의 무기 : 안드레이에게 +10 무기를 만든 후 아노르론도 거인대장장이가 업그레이드 가능

조잡한 무기 : 안드레이에게 +5 무기를 만든 후 안드레이가 업그레이드 가능 마법의 무기 : 안드레이에게 +5무기를 만든 후 리케르토(작은 론도)에게 마법+5를 만든 후 리케르토(작은 론도)에게 마법의 큰 불씨(공작의 서고)를 주면 업그레이드 가능

마력의 무기 : 안드레이에게 +5무기를 만든 후 리케르토(작은 론도)에게 마법+5를 만든 후 리케르토(작은 론도)에게 마력의 불씨(검은 숲)를 주면 업그레이드 가능 축복받은 무기 : 안드레이에게 +5무기를 만든 후 신성한 불씨(검은 숲)를 주어 신성한+5를 만든 후 신성한 큰 불씨(거인 묘지) 주면 업그레이드 가능 어둠의 무기 : 안드레이에게 +5무기를 만든 후 신성한 진화 후 +5까지 업그레이드 한 후 사교의 불씨(회화의 세계)를 주면 업그레이드 가능 화염의 무기 : 안드레이에게 +5무기를 만든 후 신성한 진화 후 +5까지 업그레이드 한 후 사교의 불씨(회화의 세계)를 주면 업그레이드 가능 혼돈의 무기 : 안드레이에게 +5무기를 만든 후 바모스(지하 묘지)에게 화염+5로 진화하고, 혼돈의 불씨(데몬 유적)를 주면 업그레이드 가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