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취미 생활/자전거 관련

집에 있는 시디케이스로 자전거 체인 보관하기

by 마징가_Z 2012. 8. 15.
반응형

미리 구매했던 자전거 체인이나 기존 자전거에서 분해 해서 가지고 있던 체인을 간단하게 보관하는 방법입니다.

필요한 도구는 일반 시디케이스만 있으면 됩니다.





[체인 보관 방법]

 

예전에 쓰던 자전거에서 제거한 체인입니다.

분해는 체인커터기로 했습니다.

체인을 사용하려면 체인핀을 다 빼지 말고, 끝에 살짝 걸쳐 두어야 하는데요.

이건 다시 사용하지 않을 체인이라 그냥 빼두었네요.


 

자 그리고 집에서 남아도는 시디케이스를 가지고 옵니다.

이 때 슬림케이스는 안되네요.


 

그리고 위에 표시해둔 것처럼 시디케이스 안에 있는 부분을 빼도록 합니다.

이 부분 이름을 정확하게 모르겠네요....ㅋㅋ


 

마지막으로 체인을 넣은 모습입니다.

중요한 것은 표시된 것 부분에 체인이 닿으면 닫히지 않네요.

그것만 조심하면 보관이 유용합니다.





[체인 커터]

 

이렇게 생긴게 체인 커터 입니다.

체인에 걸어서 체인핀을 빼는데 사용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